안녕하세 바루서프입니다.
이번 9월 18-19일에 이루어진 양양 로컬 서핑대회 East Surfing Tour가 개최되어 양양 로컬들끼리의 축제로 많은 분들이 참가하였습니다.
바루서프 양양의 김진수 대표도 양양 로컬로 이 대회에 출전하였는데요, 평상시 서핑대회에 사회를 주로 하던 그가 오랜만에 대회에 출전하였답니다. 하지만 평상시처럼 또 어느샌가 마이크를 잡고 사회를 보던 김진수 대표의 모습에 모든 선수들이 미소를 지었답니다. 서핑대회에 빠질 수 없는 김진수 대표의 멋지고 재미있는 사회와 함께 이번 대회도 잘 마무리 되었답니다.
비록 오랜만의 대회라 준결승까지만 올라갔지만 멋진 서퍼로서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는 좋은 날 이었습니다.
아빠를 응원하러 온 김진수대표의 아들 김재희군도 보이네요 ㅎㅎ
다음 달 10월에 열리는 양양서핑페스티벌에서 김진수 대표의 멋진 사회와 재치있는 입담을 기대하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 Posts
2015 제2회 GIRL’S SURF CAMP 안내
날짜와 시간 : 2015. 06.05 ~ 07 (금~일) 인원 : 15 명 대상 : 입문자 수준 이상의 라인업이 가능한 20세 이상의 모든 여성 서퍼. (이번 걸스 캠프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행사가 아닙니다. 일반 입문 강습은 별도 문의 해 주세요.) 2015 걸스서프캠프 취지 많은 서퍼들이 파도를 찾아 바다로 떠납니다. 매일매일 다른 파도와 탈때마다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