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루서프입니다.
지난 주말 바루서프에서 임수정 프로와 함께 제 4회 좌절금지 숏보드 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8분의 분들과 함께 진행이 되었고 숏보더이신 바루서프 김진수 사장과 임수정 프로를 주축으로 서플로, 서프코드, R GYM 에서 참석해 저희의 궁금증을 해결해주셨습니다!
재미있고 진지하게 캠프는 진행 되었고 1일 차에는 거칠었던 파도가 2일 차에는 저희를 받아주어 입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우스겟 소리로 ‘좌절금지 캠프 왔다가 좌절하고 가네요..^^’라는 농담도 나왔던 거친 파도였지만, 모두들 기분 좋은 입수를 하였습니다.
추운 날씨 숏보드에 대한 궁금증과 배움을 위해 강원도까지 와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다음 캠프 때 뵙겠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
현재 임수정양은 BARUSURF 양양 – SEEA&SYMPL, SURFLO, SURFCODE – WKND&BLOWIND 협찬을 받고 있습니다.
Related Posts
바루서프 양양의 마스코트 “바루” 이야기
6월초 바루서프 양양이 오픈식을 막 마치고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낼 때 였습니다. 어느날 부턴가 샵 주변을 맴도는 개 한마리가 있었습니다. 거칠고 지저분하게 뭉친 털과 볼품없는 행색 그리고 저는 다리를 가진 개는 한눈에 보아도 집없는 개 였습니다. (처음 바루서프에 기웃거릴때의 행색) 드문 드문 샵 주변을 맴돌더니 언젠가 부터 바루서프의 테라스에 앉아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