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프랩의 김진수대표가 지난 7월에 열린 부산국제시장배국제서핑대회의 현장 진행을 맏았었죠, 이번에는 해당 경기의 방송 중계에 출연하였습니다.
국내 서핑대회 최초의 지상파 중계 방송에 해설위원으로 부산MBC를 방문하여 녹화를 진행 하였습니다.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방송이니만큼 큰 의미가 있었고, 경기역시 좋은 파도와 함께 진행 되어 좋은 경기장면을 방송으로 중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지난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스노보드 종목 아나운서로 활동한 경력만큼 방송에서도 전혀 긴장하지 않고 편안하게 해설을 하고 오셨다고 합니다. 어찌나 편안하셨는지 정장차림에 반바지에 쪼리를 신고 앉아계셨다지요 ^^.
해당 방송은 부산mbc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김진수, 채화경 대표 COMODO 화보촬영
안녕하세요 서프랩입니다.SURFLAB의 김진수, 채화경 대표가 최근 COMODO와 화보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COMODO는 이번에 일본에서 활동 중인 서프 아티스트 '이키 야수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키 야수오'는 서핑과 하늘, 파도 등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하는 아티스트로 이번에 서핑을 주제로 완성된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합니다.드넓은 바다 위에서 어떠한 틀에도 얽매이지 않은 서핑을...
Olive TV 테이스티로드 양양 서핑편에 나온 바루서프
올리브티비의 테이스티로드 양양서핑먹방로드에 바루서프양양이 나왔습니다. 전에 찾아와 주셨던 수진씨께서 직접 테이스티로드 작가님께 소개해주셔서 나오게됬는데요. 샵과 함께 김진수 사장님도 나오셨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