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 바루서프입니다.
이번 9월 18-19일에 이루어진 양양 로컬 서핑대회 East Surfing Tour가 개최되어 양양 로컬들끼리의 축제로 많은 분들이 참가하였습니다.
바루서프 양양의 김진수 대표도 양양 로컬로 이 대회에 출전하였는데요, 평상시 서핑대회에 사회를 주로 하던 그가 오랜만에 대회에 출전하였답니다. 하지만 평상시처럼 또 어느샌가 마이크를 잡고 사회를 보던 김진수 대표의 모습에 모든 선수들이 미소를 지었답니다. 서핑대회에 빠질 수 없는 김진수 대표의 멋지고 재미있는 사회와 함께 이번 대회도 잘 마무리 되었답니다.
비록 오랜만의 대회라 준결승까지만 올라갔지만 멋진 서퍼로서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는 좋은 날 이었습니다.
아빠를 응원하러 온 김진수대표의 아들 김재희군도 보이네요 ㅎㅎ
다음 달 10월에 열리는 양양서핑페스티벌에서 김진수 대표의 멋진 사회와 재치있는 입담을 기대하며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Related Posts
“좌절금지” 숏보드 입문 캠프 안내
바루서프 양양에서 11월 가을파도와 함께 하는 “숏보드 입문캠프”를 진행 합니다.숏보드에 대한 막연한 로망을 현실로 만들어 보세요. “KNGC(강남구청)”서핑팀과 “MINOSSURF”가 CAMP HOST로 함께 하는 이번 캠프는 숏보드 입문에 필요한 다양한 기본기와 숏보드 구입에 대한 조언등 다양항 프로그램으로 롱보드에서 숏보드로 전향하려 하는 서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