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13~15일간 바루서프 양양에서 진행된 ”허니버터 롱보드 캠프”의 사진 입니다.
17명의 롱보더들이 바루서프 양양에 모여 롱보드 서핑에 대한 이야기로 뜨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조대에 위치한 싱글핀에일웍스의 김봉철 서퍼와 지난 2015양양서핑페스티벌의 우승자인 전은경서퍼가 멘토로 참가하였으며
서핑보드 쉐이퍼인 윤현민쉐이퍼의 리페어 클리닉 및 서핑보드 제작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들을 수 있었습니다.
행사 첫 날 큰 파도로 인해 대부분의 스케쥴을 세미나로 변경하여 계획되었던 내용보다 더 많은 내용의 세미나가 진행 되었으며
이튿날에는 멋진 컨디션의 파도가 들어와 멘토들과 캠퍼들이 함께 서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바루서프양양은 지속적인 서핑캠프를 통해 서퍼들의 레벨업과 서핑씬의 활성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사진은 Surfergraphy 조일권 작가님 제공 입니다.
Related Posts
SURFLAB 김진수 대표 2019 부산대회 MC
안녕하세요 서프랩입니다.SURFLAB의 김진수 대표는 지난 주말 '제11회 부산광역시장배서핑대회'에 해설자로 참석하고 돌아왔습니다. 서핑을 비롯한 익스트림 스포츠 전문 해설자로 활동 하고 있는 김진수대표는 국내 대부분의 서핑대회의 해설을 담당 하고 있습니다.이번 대회는 부산의 송정 해변에서 전국의 서퍼들이 역대급 파도와 함께 멋진 경기를 펼쳤습니다. 그리고 이번 대회는 7월14일 낮1시 부산MBC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