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루서프입니다.
지난 주말 바루서프에서 임수정 프로와 함께 제 4회 좌절금지 숏보드 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총 8분의 분들과 함께 진행이 되었고 숏보더이신 바루서프 김진수 사장과 임수정 프로를 주축으로 서플로, 서프코드, R GYM 에서 참석해 저희의 궁금증을 해결해주셨습니다!
재미있고 진지하게 캠프는 진행 되었고 1일 차에는 거칠었던 파도가 2일 차에는 저희를 받아주어 입수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우스겟 소리로 ‘좌절금지 캠프 왔다가 좌절하고 가네요..^^’라는 농담도 나왔던 거친 파도였지만, 모두들 기분 좋은 입수를 하였습니다.
추운 날씨 숏보드에 대한 궁금증과 배움을 위해 강원도까지 와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다음 캠프 때 뵙겠습니다. 자주 놀러오세요 🙂






현재 임수정양은 BARUSURF 양양 – SEEA&SYMPL, SURFLO, SURFCODE – WKND&BLOWIND 협찬을 받고 있습니다.
Related Posts
[바다가 좋다] Episode 1. 하와이 커플
2014년 6월7일에 오픈하여 얼마 전 1주년이 된 바루서프양양에 단골손님들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사는 곳도 하는 일도 모두 다르지만, 바다를 좋아하고 서핑을 좋아하는 서퍼임에 우리는 공감을 느낍니다. 바루서프를 이용하시거나 앞으로 이용하실 분들이 저희만큼이나 그들의 이야기를 궁금해하실 것 같다는 생각에 만들어 본 시리즈. 첫번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