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루서프입니다.
오늘은 9월 22일 fri.-9월24 sun 죽도해변에서 진행되었던 그랑블루 페스티벌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려 합니다.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2017년 제 1회로 개최되는 페스티벌로 ‘물’을 테마로 한 영화, 영상, 벽화, 설치미술 등의 다양한 문화 예술 작품들을 다루는 페스티벌입니다. ‘물’과 관련된 예술이면 서핑또한 빠질 수 없겠죠?
그래서 이번 페스티벌은 해변에서 영화를 상영하고 죽도해변 일대의 마을에 벽화를 그리는 등 여러 프로그램등을 진행하였답니다. 이에 사회가 빠질 수 없겠죠? 그래서 바루서프 양양의 김진수 대표가 사회를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사진출저 instagram – eum_dong 님의 포스팅)


페스티벌에 참가하지 못했던 분들은 개인적으로 영화를 찾아서 봐도 좋을 것 같네요^^
많은 분들이 참가했던 이번 축제, 다음에는 양양서핑페스티벌에서 뵈요^^
Related Posts
[BURTON FLAGSHIP X BARUSURF YY] 2B SURFERS 세미나 후기
지난 2015.07.02일 압구정 버튼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바루서프양양과 함께 투비서퍼스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평소 서핑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을 대상으로 서핑과 한국서핑에 대해서 소개하는 세미나를 채널아일랜드 보드와 그라비스와 함께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목요일 모든 예약일정을 받지 않고, 바루서프 양양의 전직원이 출동했습니다. 바루까지도요 ^^ 참가하시는 분들께...




